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리

에픽하이 미쓰라 진의 현실 고백, 부부 간 어려움은?

by 쟙슝랭 2023. 11. 14.
반응형

오늘은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권다현이 밝힌 미쓰라 진과의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결혼 9년 차 부부의 일상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그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사진]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부부의 만남과 연애

미쓰라 진은 자려는데 친구들의 성화로 나가게 되고, 그 자리에서 권다현을 만났다고 합니다. 연락처를 주고받고 천천히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 그때의 미쓰라 진은 날렵하고 잘생겼다고 권다현이 회상하며 당시의 감정을 고백했습니다.

 

 

 

현 상황과 변화된 부부의 모습

현재, 권다현은 자신과 남편 미쓰라 진의 사랑이 식은 느낌이라고 말하며, 둘의 관계가 변화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아침 일상에서도 부부 간의 차이가 두드러지는 모습이 등장하며, 일 때문에 서로에게 무심해진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품게 합니다.

 

 

 

미쓰라 진의 바쁜 현황

미쓰라 진은 현재 에픽하이로 독립하여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는 20주년 콘서트를 준비하며 MD 디자인에 참여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잠을 제대로 못 자는 상황까지 고백했습니다.

 

 

 

부부 간의 소통과 어려움

권다현은 남편의 바쁜 상황에 대해 이해하면서도, 서로의 일상에서 소홀해진 소통과 부족한 시간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더불어 부모로서의 책임과 육아에서의 어려움도 언급되며 가정 내 갈등과 고민이 여실히 드러났습니다.


 

부부 간의 변화와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잃지 않으며, 고민이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것이 부부 관계를 더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원본기사:https://www.chosun.com/entertainments/broadcast/2023/11/14/7RSTXSDNUJOE42HSMBHZMZGHLM/

 

‘동상이몽2’ 권다현 “미쓰라 진, 잘생겨서 연애 시작··· 결혼 9년 차, 외롭다”

동상이몽2 권다현 미쓰라 진, 잘생겨서 연애 시작··· 결혼 9년 차, 외롭다

www.chosun.com

 

반응형